Skip survey header

2024년 네이버 파트너사 ESG 자가진단 사전 서베이

네이버 파트너사께,

안녕하십니까,
네이버(주)는 글로벌 ICT 기업으로서 한국 최대 검색포털 네이버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양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여 세계 각국의 수많은 이용자와 다양한 파트너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우리의 파트너사가 건강한 사업을 영위할 수 있게 하는 가장 중요한 이해관계자 중 하나임을 인식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의 지속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최근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ESG경영을 위해 ESG 자가진단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파트너사의 ESG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네이버와 한국생산성본부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파트너사 ESG 자가진단에 앞서 사전적인 정보를 파악하고자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파트너사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네이버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ICT 기업으로 지속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주) 드림



----------
※ 설문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동반성장팀 황진욱 (jw.hwang@navercorp.com)
- 네이버 동반성장팀 정윤하 (yoonha.jeong@navercorp.com)
- 한국생산성본부 ESG컨설팅1센터 지정원 연구원 (jwji@kpc.or.kr)

※ 설문조사에 대한 응답은 네이버 파트너사 ESG 자가진단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조사 및 검토자료로만 사용될 예정이며, 기타 일체의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 신상정보는 통계법 제 33조(비밀의 보호)와 제 34조(통계종사자 등의 의무)에 의해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