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survey header

The Well Application 우물 : 센트럴 동문의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기 프로젝트

우물 : 센트럴 동문의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기 프로젝트

우물 : 센트럴 동문의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기 프로젝트는 센트럴 졸업생들의 사역이 성공적으로 번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센트럴 동문이 함께 모여 서로를 환영하고 교재를 나누며 상호간에 격려하는 시간을 가고자 하는 바램에서 이런 프로그램을 디자인하였습니다.

우리는 이 모임의 이름을 의도적으로 ‘우물’이라고 지었습니다. 고대 세계에서 우물은 사람과 동물 모두에게 생명을 유지하는 물을 제공하는 독특한 모임의 장소였습니다. 우물에서 생명을 주는 물이 발견되었을 뿐만 아니라 우물은 당시의 소셜 네트워킹 허브이기도 했습니다. 그곳은 관계가 형성되고, 대화가 이루어지고, 아이디어가 만들어지고, 유대관계가 새로워지는 곳이었습니다. 아브라함과 아비멜렉이 언약을 맺은 곳은 맹세의 우물 브엘세바였습니다(창 21:31). 때로는 신성한 일이 우물에서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하갈이 하나님을 만난 곳 또한 살아 계셔서 감찰하시는 분의 우물인 브엘라해로이에서였습니다(창 16:14).

우물 게더링 참여자 여러분들이 모인 자리에서 하나님이 어떤 일을 하실 지는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는 다만 센트럴이 마련한 우물이 성경에 소개되어 있는 우물과 똑같은 역할을 하게 되길 소망하고 있습니다. 우물 게더링을 통해 참여자 여러분이 동문간의 깊은 교제를 경험하고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의 영으로 여러분의 사역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 바로 이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우물 게더링은 2022년 6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센트럴신학대학원에서 이루어 지며 교회 사역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참가자격은 졸업한지 최소 5년 이상, 모임 날짜에 참석 가능하며 현재 교회 사역에 종사하고 있는 졸업생이어야 합니다. 참가신청서 접수기간은 2022년 1월부터 3월 31일, 합격자는 4월에 개별 통보됩니다.

우물 게더링은 센트럴의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기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Lilly Endowment의 기부금으로 운영되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우물 게더링에 참가하고자 하는 동문은  2022년 3월 31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