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survey header
저시력 모드 한국인

2021 존엄성 유지 기금 평가를 위한 의견 조사

샌프란시스코 장애인 및 노인 서비스부
(San Francisco Department of Disability and Aging Services)


커뮤니티의 필요를 이해하기 위한 설문 조사
(Community Needs Assessment Survey)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노인과 장애를 가진 성인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장애인 및 노인 서비스부 (San Francisco Department of Disability and Aging Services: SF DAS) 는 노인 및 장애를 가진 성인에 대한 현존하는 서비스의 장점, 이용 기회, 개선점, 서비스 공백 등을 알아보기 위해 도시 전역에 걸쳐 커뮤니티의 필요를 이해하기 위한 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6년, 샌프란시스코 투표인들은 법안 I (Proposition I) 를 통과시켜 이후 10년 동안 노인과 장애를 가진 성인을 지원할 서비스 기금을 확보하기 위한 존엄성 유지 기금 (Dignity Fund) 를 확립하였습니다. 이 설문 조사는 노인과 장애를 가진 성인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 사용 우선 순위 및 프로그램 투자와 관련한 앞으로의 결정을 알려드리기 위해 커뮤니티의 의견을 수집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시간과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이 설문 조사는 전적으로 자발적인 것이며 귀하가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이 설문 조사에서의 어떠한 응답도 귀하의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일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귀하께서 서비스 수혜자 또는 제공자이고 이 설문 조사 사본이 추가로 필요하시다면, 멜리사 멕기 (Melissa McGee) 에게  415-355-6782 또는 melissa.mcgee@sfgov.org 로 연락하십시오.

이 설문 조사를 12월 17일, 금요일까지 작성해 주십시오:
tinyurl.com/2021DAS

설문 조사지는 다음과 같은 언어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어, 아랍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사모아어, 스페인어, 타갈로그어 및 베트남어